본문 바로가기

영재관 소개

탐라영재관을 방문하여 주신 제주도민과 네티즌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탐라영재관은 도민의 숙원사업으로 서울 등 수도권 소재 대학에 다니는 제주 출신의 학생들에게 학업활동의 제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2001년 설립된 이후 20년의 연륜을 거치면서 고향을 떠나와 유학 온 수많은 제주의 젊은 남녀 대학생들이 거쳐 갔고 지금도 장래의 꿈과 성취를 위해 매진하고 있는 제주의 인재들이 이곳에서 그들의 희망하고 있는 목표를 위해 열심히 생활하고 있습니다.

개관 20년이 된 올해, 물품교체 및 시설개선 등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제공을 위해 개선을 추진하였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생활환경 개선을 추진 하고자 합니다.

탐라영재관은 학생들이 스스로 규율을 지키고 타인을 배려하며 함께 살아가는 건강한 민주 시민으로서의 품성과 소양을 지닌 올바른 인성의 젊은이로서 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고향이 자랑스럽게 여기는 책임 있는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관심과 사랑으로 학생을 지도하고 지원하겠습니다. 그럼으로써 지역사회 및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미래 성장의 인재가 되는 디딤돌의 터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미래의 꿈을 키우는 인재들에게 급속한 사회 변화 및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방법으로 소통하며 이끌어가겠습니다.

수많은 정보와 지식이 난무하는 21세기 정보화 사회에서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지혜와 미래가 요구하는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제주의 젊은 지성들을 격려하여주시고 이들의 보금자리 탐라영재관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탐라영재관장 김중식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