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체육대외협력국

알림마당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주특별자치도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보도자료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06년 7월 이전 자료보기

 

[수시] 2020 제주도립예술단 합동공연, 주조역 오페라 주·조역 오디션 실시간 SNS 중계

당초, 누구나 참관 가능토록 공개전형 실시 예정이었으나 유튜브 실시간 중계로 대체

2020 제주도립예술단 합동공연 오디션 2020 제주도립예술단 합동공연 오디션

제주특별자치도가 제주도립예술단 합동공연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와 ‘팔리앗치’의 주·조역 선발을 위해 오는 3월 12일,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될 2차 오디션을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는 당초 2차 오디션을 누구나 참관 가능하도록 공개전형으로 실시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를 취소하고 유튜브 실시간 중계로 대체하기로 하였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2020 제주도립예술단 합동공연’을 입력하면 표출되는 ‘AJP_Art of Jeju Provincial’계정을 통해 3월 12일 오디션이 시작되는 오후 1시 반부터 종료 시까지 약 4시간가량 실시간 중계되며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도는 이번 실시간 중계를 통해 심사의 공정을 기하고 오페라에 서게 될 젊은 성악가들의 수준급 기량을 전국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내다 봤다.

 

이번 1차 서류 및 동영상 심사에 104명이 지원했는데 2차 오디션에는 이를 통과한 31명의 성악가들이 전국에서 참가하는 만큼, 참가자 입도 후에는 이동 동선 최소화 및 마스크 착용을 요청하는 등 제주도는 철저한 방역대책을 수립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오디션 장소도 출입구를 1개소로 제한하여 입장 시 발열체크를 실시할 예정이며 대기실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방역에 철저를 기할 방침이다.

 

도는 2차 오디션을 통해 오페라 주·조역들이 캐스팅 완료된 후, 본격적인 오페라 제작에 착수하며 오는 5월 16일 제주아트센터에서 제작발표회 겸 프리뷰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문의처| 064-710-3205 / 문화정책과

조회| 232

작성일| 2020-03-10 13:52:55

페이스북 공유 트의터 공유
목록으로

인기 뉴스

최근 7일 기준 인기뉴스

관련 뉴스

도립예술단 합동공연, 오페라 무대를 선보인다

■ 제주특별자치도가 제주도립예술단 두 번째 합동공연으로 전 세계 오페라하우스...

 

담당부서
문화체육대외협력국 문화정책과
담당자
김형미
연락처
064-710-3418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콘텐츠 상단으로

맞춤메뉴 설정

메뉴바로가기

제주특별자치도청 및 도청 산하 홈페이지들의 메뉴 바로가기를 설정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최대 10개까지 메뉴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하기 설정 초기화 설정 초기화

      맞춤메뉴 닫기

      맞춤알림 설정

      알림설정하기

      제주특별자치도청 및 도청 산하 홈페이지들의 정보 알림을 설정합니다.
      선택하신 메뉴에 정보가 업데이트되면 알림톡, 문자(SMS)으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는 회원님의 경우 알림톡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2. 카카오톡 미설치, 알림톡 차단 회원님은 문자(SMS)를 통해 안내가 전송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비회원 로그인

      맞춤알림 닫기

      추천정보

      지금, 제주, 추천정보

      pick!

      게시물 (최근 7일 기준)

      최신등록 및 업데이트 메뉴

      추천정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