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판악코스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성판악코스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작성일 2018-09-11 22:49:59 조회 553 회
작성자 이상훈
9월 9일 일요일 ~! 한라산 성판악코스로 등반을 했습니다.
새벽5시40분부터 출발해서~ 길고 길다는 성판악코스~첫도전이었기에 쉬엄쉬엄 길게잡고 올라갔습니다.
시간이 아주 오래걸렸지만 , 삼대가 덕을 쌓아야 볼수있다는 물많고 맑은 백록담을 볼수 있어 한라산 정상에서의 그 아름다운 뷰는 산행의 고단함을 푸는 순간이었습니다.
기쁜마음과, 등반성공했다는 들뜬마음에 하산하는길에 얼마되지않아 (33지점??쯤 ) 흔들거리는 돌에 넘어져 와이프가 발목부상과, 찰과상을 입었습니다. 한라산국립공원에 도움을 요청하니, 여직원분께서 진달래대피소까지 어떻게든 내려올수있도록 조언을 해주셨고, 응급처치를 위해 그 힘들고 먼거리를 한걸음에 달려오시는 모습에 감동하지 않을수가 없었네요^^! 얼마나 빨리 올라오셨는지 얼굴에 땀범벅이 되셔셔, 응급처지와 붕대를 감아주시는 모습....
진짜 너무너무 고마웠습니다!!!!
등산스틱에 의지하여 진달래대피소 모노레일로 이동하기 위해 절뚝거리며, 천천히 내려왔는데, 그날 정상에 마지막까지 정리하시고, 기다려주신 남자직원분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혹여나, 심리적인 부담 주시지 않으려고, 천천히 속도 맞추어 같이 내려오시고, 심리적으로 지치지 않도록 코스난이도와 격려를 계속 해주시면서 내려올수 있도록 해주신 말씀들이 기억나네요. 너무 늦은시간까지 퇴근못하시고 저희들때문에 고생하신 두분 정말 칭찬합니다. 집에와서 둘이서 참 훈훈하고 따뜻했다고 몇번이나 이야기 했는지 모르겠네요^^~이런 직원분들이 있어 더더욱 따뜻한 제주도, 우리나라의 최고봉 한라산으로 기억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