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한라산과 함께 하는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 운영

- "함께 해요 푸르른 한라산”산악박물관 탐험 -

" 함께 해요 푸르른 한라산 산악박물관 탐험 " " 함께 해요 푸르른 한라산 산악박물관 탐험 "

▢ 세계유산본부 한라산국립공원(소장 이창호)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이 함께 하는 한라산 산악문화체험으로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산악박물관 탐험’을 진행한다.

 

▢ 이번 특별프로그램은 “함께해요 푸르른 한라산”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관음사지소에 있는 산악박물관에서 가족과 함께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초등학생이 있는 가족이면 누구나 현장에서 신청하여 참여 할 수 있다.

 

 ❍ 프로그램은 관음사탐방로 일원을 가족과 함께 탐험하는‘산악박물관 어린이 원정대’, 파라코드로 만들어 보는 등

반장비‘퀵드로우세트’, 산악구조에 사용되는 로프를 이용한 계곡건너기‘티롤리안브릿지’, 중력에 거슬러 오르는 암벽등반‘볼더링’으로 구성된 4개의 프로그램으로 순환적으로 참여하게 되어 가족 화합의 참의미를 부여하게 된다.

 

 ❍ 현장 신청 후 바로 참여가 가능하며, 오전 10~12시, 오후2시~4시 두 차례에 걸쳐서 진행된다.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만든 퀵드로우세트는 체험이 끝난 후에 가져 갈 수 있다.

 

 ❍ 세계유산본부 한라산국립공원관리소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이 소통, 화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과 산악문화휴게 공간으로서 역할을 다 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의처| 064-710-7854 / 한라산국립공원관리소

조회| 92

작성일| 2019-05-01 15:1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