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FAQ

1. PC로 감상하 실 경우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 IE 브라우저  :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621/internet-explorer-downloads 

  * 사용하시는 OS에 맞게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최적 사양은 FAQ 참고)

 

- IE외 기타 브라우저 : http://browsehappy.com/?locale=ko_KR

 

 

2. 플래시 플레이어 최신 버전 업데이트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플래시 플레이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플래시 플레이어의 버전이 권장하는 버전보다 낮은 사용자분께서는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여 상위버전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3. IE 브라우저 플래시 플레이어 사용 설정 확인

- 인터넷 익스플로어 브라우저 메뉴의 ‘도구 – 추가기능 관리’를 선택합니다.
※ 위의 메뉴가 보이지 않는 분은 ‘도구 - 인터넷 옵션’ 선택후 ‘프로그램’탭으로 이동하시면 ‘추가기능 관리’버튼이 있습니다.
- ‘Adobe Systems’ Incorporated’의 'Shockwave Flash Object’ 항목을 선택합니다.
- 상태가 ‘사용함’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사용안함’으로 설정된 경우 우측 하단의 ‘사용함’버튼을 클릭하여 상태를 변경합니다.
- 설정이 완료되면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4. IE 브라우저 브라우저 캐시 삭제
 - 인터넷 익스플로어 브라우저 메뉴의 '도구 -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 인터넷옵션창의 '일반'탭의 검색기록 항목의 '삭제'버튼을 클릭합니다.
 - '임시 인터넷 파일'항목의 '파일삭제'을 실행하여 저장된 캐시를 삭제합니다.
 - 캐시 삭제가 완료되면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 여시기 바랍니다.

 

5. 플래시 플레이어 재설치 하기
- 사용중인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합니다.
- ‘시작’버튼을 클릭하여 ‘제어판’을 선택합니다.
- ‘프로그램 제거’ 또는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창이 나타나면 ‘Adobe Flash Player ~’ 항목을 삭제합니다.
- 이용자의 PC환경에 따라 1~3개가 나타납니다.
  모두 삭제 하시거나, 사용하는 브라우저 환경에 맞는 API를 선택하여 삭제합니다.
  : ActiveX - 익스플로어에서 사용하는 API입니다.
  : NPAPI - 사파리, 파이어폭스에서 사용하는 API입니다.
  : PPAPI - 크롬,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API입니다.
- 삭제가 완료되면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창을 종료합니다.
-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최신버전의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합니다.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제주ON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하단의 재생 가능 사양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VOD 및 생방송 재생 가능 사양]

 

1)PC 사양

- OS : Windows 7이상 / 인터넷 브라우저 :  IE  10 이상, 파이어폭스, 크롬, 오페라

 

2)모바일 사양

- 대부분의 IOS 및 안드로이드의 내장 브라우저에서 정상 서비스 되나, 간혹 안드로이드의 구버전일 경우 정상 플레이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최신 플래시 플레이어 버전 정보 및 업데이트
- 최신 플래시 플레이어 버전 :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about/?sdid=9WGN463Z&mv=other
- 최신 버전 다운로드 :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P5_Language=Korean

제주 ON 모바일페이지 접속 시 영상은 자동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플레이 아이콘 (▶)를 터치하시어 영상을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네트워크 환경에 의해 영상 재생 중 끊김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으며,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아닐 경우 Wifi환경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에서 활성화된 앱이 많을 경우 재생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활성화된 앱을 종료 후 사용하시면 끊김없이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화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